모바일 메뉴 닫기
 

공지사항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충남 금산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 체결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충남 금산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사범대학
조회수 1749 등록일 2022.06.24

충남대학교 사범대학과 충남 금산교육지원청은 양 기관의 상호 교육력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22일 오전 11시 금산교육지원청 교육지원센터에서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충남대학교 김기수 부총장, 사범대학 최유현 학장, 박용한 부학장, 최봉규 행정실장과 금산교육지원청 김유태 교육장, 이인원 교육과장, 김규수 행정과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예비교사들의 역량 향상, 금산 학생들의 학습력 향상, 교원들의 교육력 제고 등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최유현 학장은 '우리 사범대학은 오래전부터 금산 지역의 학교들과 좋은 교육 협력을 해왔다. 이번 금산지원교육청과의 협약은 이의 발전적 협력 모델로서 사범대학과 금산지원교육청 간의 협력 인프라를 정착시키는데 의의가 있다. 아울러, 사범대 학생들이 개발한 교육 프로그램의 교육봉사활동이 7, 8월에 진행되고, 2학기에는 충남대 창의교육거점센터의 ‘찾아가는 창의체험 아카데미 프로그램’이 금산지원교육청 관내의 학교들에서 이루어질 계획이다. 이러한 협력 관계는 우리 사범대학의 27개 SCP선도협력학교 협약의 연장선에서 이루어진 것이며, 향후 양 기관 학생들의 배움의 역량을 고취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